천천면봉사회 집수리봉사 훈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10:43:15

【장수 = 타임뉴스 편집부】대한적십자사 천천면봉사회(회장 양정숙)가 장수군내 위기가정 집수리와 상담을 통해 희망을 전해줘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천천봉사회가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가정은 서재수(55)씨 가정으로 서씨는 외반증을 앓고 있는 아내 김정임(42)씨와의 사이에 7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김정임씨는 거동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넉넉지 못한 가정형편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천천봉사회는 서재수씨 가족이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6월부터 집 안팎 리모델링을 실시하는 등 집수리 봉사를 전개해오고 있다.또한 아내 김씨의 치료를 위해 서울 적십자병원을 연계해 검진을 실시했으며 김씨는 현재 전북대병원에서 수술을 앞두고 있다.

양정숙 회장은 “서재수씨 가정이 하루 빨리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나눔 사랑을 실천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서재수씨의 집수리 봉사는 현재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30분 YTN「희망풍차 솔루션」프로그램을 통해 방영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