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오감통에서 음악선율로 무더위를 날리세요
- 16,17일 야시장 버스킹, 18일 런치콘서트 이어져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6 10:10:03
【강진 = 타임뉴스 편집부】이달 초 개장한 복합문화공간인 강진오감통에서 각종 공연 행사가 열리며 방문객들의 음악 쉼터로 각광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저녁 7시에는 오감통 야시장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프크, 록,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매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버스킹 무대 주변의 야외 벤치에서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먹거리와 볼거리가 결합된 문화 공간으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금주에는 16,17일 이틀간 공연이 열리며 첫날에는 코믹단막극, 인디밴드 공연이 열리며 이튿날인 금요일에는 포크밴드와 록밴드 공연이 펼쳐져 한여름 밤의 더위를 날릴 무대를 선사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런치콘서트가 개최된다. 강진오감통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런치콘서트는 매회 새로운 음악공연을 선보이며 강진오감통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첫 회에는 트롯, 클래식, 국악, 퓨전음악, 록 등 여러 장르의 공연을 펼치고 강진오감통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제시하며 잔디광장을 꽉 채운 사람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지난주에는 2회 런치콘서트로 박강수와 함께하는 호남통기타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서울, 군산, 광주 등 전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통기타 밴드 12개 팀이 참가해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은 선사했으며‘포크 요정’이라 불리는 가수 박강수가 무대에 올라 감성을 자극하는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주 토요일(18일) 제3회 런치콘서트는 여성 인디밴드 공연과 포크 음악으로 꾸며진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선율이 어우러진 무대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런치콘서트와 함께 전통놀이, 공예체험 등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마당도 마련된다. 비가 올 경우 음악창작소에 위치한 2층 실내공연장으로 장소를 옮겨 공연이 열린다.

강진오감통은 음악, 먹거리가 결합된 복합 문화공간으로 한정식체험관, 먹거리장터, 음악창작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음악창작소는 스튜디오, 공연장, 게스트룸을 갖춰 음악인들의 사랑방이자 놀이터 각광받을 전망이다. 강진군은 앞으로도 강진오감통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키울 계획이다.

7.11. 통기타페스티벌-1
이안밴드.JPEG
조아브로
7.11. 통기타페스티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