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포케이(24K) 멤버 마스크 벗은 모습은 ‘훈남’
팬 카페 ‘관심글’로 후끈 달아올라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6-02 05:06:18

[포항=백두산]‘오늘 예쁘네’로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가 마침내 ‘완전체’를 드러냈다.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투포케이는 지난 31일 SBS TV ‘인기가요’에서 그동안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던 두 멤버를 공개하며 7인조 그룹의 완전체로 거듭난 것. 3집 활동 이후 한 달 넘게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두 멤버는 바로 휘와 진홍. 이들의 얼굴이 공개되자 팬 카페와 SNS에는 두 멤버에 대한 기대어린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휘는 중국 강소성 출신 유학생으로 모 대학 경영학부 1학년 재학중에 투포케이 멤버로 발탁됐다. 1995년생인 그는 데뷔 전, 대만의 국민가수인 ‘왕력굉(Leehom Wang)’의 백업활동을 하며 준수한 외모가 눈에 띄어 일찍이 아이돌 그룹 관계자들로부터 향후 중국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영입 대상에 올라 있었으나 어느 정도 팬덤이 형성되어 있고 중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투포케이를 최종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마케팅.

1998년생인 진홍은 중학교 3학년 때 아이돌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로 발탁돼 2집앨범인 ‘오케이바리’의 메인 역할을 맡았을 만큼 실력을 인정받아온 인물. 빛나는 이목구비와 출중한 몸매 비율로 많은 소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진홍은 업계에서 노래와 연기를 병행할 수 있는 차세대 주역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들을 영입한 조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노래에선 그들의 비중이 별로 없는 게 사실이다. 적응기이며 좀 더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있어서 의도적으로 비중을 줄였다. 하지만 다음 노래부터는 두 멤버의 비중과 역할이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진홍과 휘의 얼굴 공개 이후 인터넷 상에는 ‘정말 훈남이다’ ‘저렇게 잘생겼는데 그동안 마스크로 얼굴을 왜 가렸었지?’ ‘투포케이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는 엔진을 추가로 장착한 느낌이다’라는 네티즌들의 글이 쏟아지며 두 멤버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