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손성윤, 동영상 공개로 조여정 쥐락펴락!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손성윤, 조여정에 “뒷 부분은 더 재밌는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31 12:56:30

손성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차유란 영상공개로 궁금증 증폭!

[울릉=백두산]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연출 박용순)에 미스터리 가득한 차유란으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손성윤이 목적을 달성하고 사라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방송 캡쳐, 마코어뮤즈먼트.

오는 13회 방송 분에서 척희(조여정 분)는 조유상의 증여계약서를 훑으며 차유란(손성윤 분)에게 전화를 건다. 척희는 차유란에게 조유상의 양평 집 증여계약서를 받았다고 말을 하자, 계약서를 보내주면 약속한 동영상을 보내준다고 한다. 동영상이 있는지 못 믿겠다는 척희의 말에 차유란은 동영상의 앞부분만 편집해 척희에게 보낸다.

차유란이 가지고 있던 의문의 동영상은 양평 집을 차유란이 찍은 영상으로 집을 촬영하다가 갑자기 주방 쪽에서 들려오는 여자의 고성으로 카메라를 들고 주방을 간다. 식탁 앞에 한미리, 조유상, 홍은설 세 사람이 앉아 있다. 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확인한 척희는 놀라며 “이 영상, 어디서 났죠?"라면서 유란에게 묻자, 유란은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재밌죠? 제가 직접 찍은 건데… 어떻게 하실래요? 뒷 부분은 더 재밌거든요."라면서 척희에게 마지막 딜을 한다.

증여계약서를 받은 차유란은 척희를 만나기 위해 커피숍에 와 있다. 엄청 만족스러운 듯 피식 웃으며 가방에서 휴대폰 하나를 꺼낸다. 그 때, 카페 문이 열리고 차유란을 향해 다가오는 사람이 당연히 척희 인 줄 알았는데 한미리(이엘 분)다. 놀란 차유란이 “한..미리 어떻게 여기에 당신이?"라며 묻자, 한미리는 “고척희 만나기로 했죠? 영상 나한테 넘겨요."라며 요구를 한다.

영상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서 놀란 차유란은 아무 대답을 못하자, 한미리의 매니저 김실장이 다가와 차유란 앞으로 돈 봉투 하나를 내민다. 한미리는 “어차피 위자료 두둑히 챙겨서, 한국 뜨는 게 목적이었잖아요. 이 돈이면 미국에서 집 한 챈 살 수 있을 텐데…."라며 차유란을 흔들어버린다.

이어 척희가 커피숍에 도착하자 차유란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척희가 기다리다 유란에게 전화를 걸자 “전원이 꺼져있어.."라며 척희를 당황하게 했다.

지난 9회 방송 분부터 등장한 차유란역의 손셩윤은 강한 임팩트와 의문의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주목을 끌었다. 과연 돈만 받고 사라진 손성윤이 앞으로 어떠한 전개 속에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게 된 남녀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리는 드라마.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