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문성호, 초반 등장부터 ‘불꽃따귀’, 임팩트있게 눈도장 쾅!
‘가면’ 중견신예 배우 문성호, 불꽃따귀+눈물! 두 가지 모습 보여주며 등장!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9 08:23:46

[포항=백두산]오는 27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 골든썸픽쳐스)에 남집사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문성호가 불꽃따귀, 눈물의 두 가지 모습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SBS ‘가면’ 방송캡쳐,

1회 방송 분에서 최회장(전국환 분)은 “너 뭐 하는 인간이야! 어!!"라면서 소리치며 남집사(문성호 분)에게 불꽃따귀를 때리자 재빨리 일어나 “죄송합니다"라고 하며 중소기업 사장을 데리고 나간다.

이어 연수(김지민 분)가 화분에 물을 주고 있는 남집사를 부른다. 남집사 눈에 눈물이 고여있는 걸 본 연수가 놀라 “어머, 왜 그러세요?"라고 묻자, 남집사는 눈물을 훔치며 “그냥,, 꽃이 너무 예뻐서…"라면서 낭만 가득 섬세한 집사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목을 끌었다.

배우 문성호는 불꽃따귀를 맞으며 최회장의 든든한 수하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임팩트 있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화분에 물을 주면서 눈물을 흘리는 낭만 가득 섬세한 집사의 두 가지 모습을 보여주며 중견 신예 배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앞으로 집사 업무가 아닌 본연의 남철 모습 때는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