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고준희의 리조트룩, 따라 해 볼까?
인스타일 하와이 화보 추가 공개, 파격적 금발 머리와 매끈하고 긴 다리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6 10:47:26

[영덕=백두산]배우 고준희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함께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추가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사진제공: 닥터마틴, 페미닌한 리조트룩에 닥터마틴 샌들로 고준희만의 시크한 감각 더해.

하와이에서 촬영된 화보 속 고준희는 파격적인 금발 머리와 긴 다리, 그리고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다양한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프린트의 롱스커트와 그 사이로 길게 뻗은 매끈한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닥터마틴의 그리폰 샌들은 페미닌한 스타일에 고준희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더했다는 평. 또한 에스닉한 자수가 수놓아진 블라우스와 데님 쇼츠 그리고 화이트 클라리사 샌들은 보기만 해도 청량감과 시크함이 느껴져 올 여름 리조트룩의 좋은 모범 답안을 제시했다.

닥터마틴의 한 관계자는 “휴가 시즌이 다가 오면서 리조트 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리조트룩 하면 보통 페미닌한 보헤미안 룩이나 노출이 있는 섹시한 의상을 찾기 마련이지만 고준희처럼 매니시한 감각의 샌들을 매치하면 한층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준희는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닥터마틴, 페미닌한 리조트룩에 닥터마틴 샌들로 고준희만의 시크한 감각 더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