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영, 듀엣곡 ‘안녕하는 날’ 발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3 05:57:27

[울산=백두산]배우 서영이 가수겸 타투 아티스트 민윤규와 듀엣곡을 발표했다.

▲사진제공=배우 서영, 엔터장이/공연쟁이.

지난 4월 종영한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이수지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배우 서영은 뮤지컬 ‘온에어’, ‘내 마음의 풍금’을 비롯하여 OCN 드라마 ‘경성기방영화관’, 영화 ‘원더풀라디오’ 등 OST에도 참여하며 자신의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듀엣곡 ‘안녕하는 날’은 어쩔 수 없는 이별을 맞이하며 힘들지만 받아들이게 되는 연인의 마음을 담담하니 그려낸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운명적인 만남이라 알았던 연인이 이별하는 순간의 모습을, 서로의 입장에서 시간이 흘러가는 과정으로 표현한 가사는 듣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아이돌 등 장르를 넘어 활발히 활동중인 음악감독 겸 작곡가 허윤원의 제의로 성사된 서영과 민윤규의 첫 번째 듀엣 프로젝트 세련된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넘쳐나는 요즘, 조금은 투박하고 사람 냄새 나는 듣기 편한 음악을 만들자는 모토로 작업을 시작 했고, 그에 걸맞는 곡이 ‘안녕하는 날’이다.

배우 서영은 “평소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생애 첫 듀엣곡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너무 즐겁고 행복한 작업이었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다." 며 음원 발표에 대한 소감를 밝혔다.

따뜻한 설렘을 안겨주는 봄이라는 계절을 담담한 공허함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또 다른 감성을 전해 줄 서영 X 민윤규의 듀엣곡 ‘안녕하는 날’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배우 서영, 엔터장이/공연쟁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