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 노래자랑 단양편 예심
오는 22일까지 접수 … 24일 오후 1시 단양문화예술회관 개최
이부윤 | 기사입력 2015-05-19 18:42:38

【단양 = 남기봉】 충북 단양소백산철죽제에 맞추어 24일 오후 1시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KBS 전국 노래자랑 단양편 예심은 재주꾼들의 경연장이 될 전망이다.

오는 24일 오후 1시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전국노래자랑 단양군 편은 신단양 이주 30주년을 기념하고 소백산철쭉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개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2일까지 읍·면 사무소나 문화관광과에서 접수하면 되며,본 방송 녹화는 26일 오후 1시부터 단양읍 수변 하상주차장에서 하며 7월 26일 방영 예정이다.

26일 녹화에는 태진아·오승근·황진이·우연이·장민호 등 인기가수가 출연한다.

참가 희망자는 접수처를 직접 방문하거나 단양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chae2015@korea.kr)으로 제출해도 된다.

군 관계자는 "신단양 이주 30주년을 기념하고 33회 단양소백산 철쭉제를 전국에 널리 홍보하기 위해 KBS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한 만큼 노래와 장기를 가지고 있는 많은 군민의 참가 신청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