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약속 잘 지켰다”
- 유권자시민행동 주관 ‘2015 유권자 대상’ 수상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1 09:36:03
【서산 = 타임뉴스 편집부】이완섭 서산시장이 유권자와의 약속을 잘 지킨 자치단체장으로 뽑혀 시민단체로부터 상을 받았다.

11일 서산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이날 서울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유권자시민행동 주관으로 열린 ‘2015 유권자 대상 시상식’에서 유권자대상을 받았다.

유권자시민행동은 유권자의 권리 증진과 건전한 감시자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직능경제인단체, 중・소 상공인, 시민・사회단체 등 260여개 단체가 모여 출범한 단체다.

이 단체는 매년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해 공약 실천을 위해 노력한 선출직 공직자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 시장은 이날 충남・북지역 기초지방자치단체장 중에서 유일하게 이 상을 수상했다.

6대 분야 103개의 시민생활 밀착형 공약을 내걸고 민선6기 시장에 취임한 이 시장은 공약 추진상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공약 실천을 위해 힘을 쏟았다.

시민과의 만남의 날, 현장방문 등을 통해 유권자인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시민들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한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앞서 이 시장은 지난해 10월에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로부터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받았다.

약속대상이 선거공약을 잘 만들어 받은 상이라면 이번 유권자대상은 공약 실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 시장은 “시민들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는 시정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