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 패션모델 “스테파니 리, 이호정, 김진경" 새 모델로 발탁!
영 컨텀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 패션모델 3인을 통한 리얼웨이룩 스타일전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9 23:11:48

[청송타임뉴스]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는 2015 SUMMER 시즌부터 패션모델 “스테파니 리, 이호정, 김진경" 3인을 전속모델로 발탁,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제=리스트.

페미닌 영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던 리스트(LIST)는 최근 소비자들이 자신의 경험과 공감을 통한 리얼에 대한 가치에 중점을 두면서 쉽고 편하게 다가가는 리얼웨이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패션모델 3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 이에 리스트(LIST)는 일상적 스토리를 유니크하고 진정성이 있는 ‘리얼 라이프 &스타일’ 감성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고난 듯 완벽한 몸매와 동양인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적인 페이스로 연기&모델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톱 모델 ‘스테파니 리’는 패션 런웨이 이외에도 ‘뉴철쥐나(뉴트로지나)’ 버터발음의 CF와 올해 초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최성윤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한 신인배우 겸 톱모델이다.

또한 ‘이호정’ ‘김진경’은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시즌3’ 출신으로 보그, 엘르, 싱글즈, 쎄씨 등 각 종 패션매거진을 휩쓸고 있으며, 2015 서울 패션 위크에서 다수의 유명 디자이너 쇼 런웨이를 장식하여 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이들 3인방은 평소 남 다른 패션감각으로 자신들만의 패셔너블하고 심플한 캐주얼 룩으로 인스타그램에서 20만명 이상의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리얼웨이의 대표적인 아이콘들이다.

한편, 인동FN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는 독보적인 생산 소싱력을 통해 제품의 원가를 낮추어 합리 적인 가격의 착한 제품과 스타일을 접목한 트렌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백화점/대리점/아울렛 등 전국 주요 유통에서 170개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몰/홈쇼핑 등 신유통다각화를 통해 O2O(옴니채널) 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