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비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축제 진행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4-24 07:03:23
【 타임뉴스 = 박광수 】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승용)은 개관 28주년을 맞아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비산동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지역주민과 함께 동행하는 지역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첫날인 23일에는 내빈 및 지역주민 120여 명이 모여 '손으로 그리는 마을' - 걸개그림을 만들었다. 또 복지관에 많은 공헌을 해 준 지역의 단체와 사회복지사에 대한 표창도 진행했다.

손으로 그리는 마을-걸개그림 만들기가 시작되자 내빈 및 지역주민이 함께 대형 현수막에 빨강, 노랑, 초록, 파랑 손바닥을 찍고 축하 글을 적어 현수막을 완성했다.

이어 24일과 25일에는 저소득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지원을 위한 '함께하는! LOVE LOVE 바자회'를 개최하며, 25일에는 '다같이 놀자 동네한바퀴' - 지역곳곳을 다니며 미션수행하기와 '오늘은 내가 수푸루지 퀴즈왕 - 지역퀴즈맞추기를 진행한다.

류승용 관장은 "지난 28년간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지역주민과 동행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