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개원 제24주년 기념행사 열려
김유성 | 기사입력 2015-04-16 09:08:04
고양시 의회의 위상과 미래에 대한 간담회 개최
【 타임뉴스 = 김유성 】 고양시의회(의장 선재길)는 지난 4월 15일 시의회 출범 24주년을 맞아 고양생태공원에서에서 전․현직의원, 의회사무국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의회 개원 2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선재길 의장의 기념사, 초대의장 등의 기념사, 전․현직 의원 간 소개 후, 생태공원 학습 및 탐방 순으로 진행되었다.

선재길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여러 선배 동료의원 여러분을 한자리에 모시고 의회개원 24주년 기념행사를 갖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하며, 24주년을 맞아 역사 속에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고양시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전·현직 의원들은 시의회 개원 24주년을 맞이하여 100만 고양시민의 대의기관으로써 그간의 역사적 발자취를 되새기고 시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선택을 가슴속 깊이 새기는 성숙한 고양시의회로 거듭날 것을 결의하고 기념행사를 마쳤다.

지난 1991년 4월 15일 본격 출범한 고양시의회는 현재 제7대 의회에 이르기까지 시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변화된 시대상에 걸맞는 적극적인 혁신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의회로 자리매김 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