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정보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어요~
4월 15일부터 ‘밀양아리랑대축제 모바일서비스’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4 10:32:52

【밀양 = 타임뉴스 편집부】밀양시는 4월 15일부터 ‘밀양아리랑대축제 모바일서비스’를 운영한다. 모바일서비스는 아리랑대축제 일정 및 세부 행사정보 등을 모바일기기를 통해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모바일 서비스는 접근성이 어려운 기존의 지면 홍보물의 단점을 보완하고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홍보물로 제작하여 때와 장소에 제한받지 않고 즉시 검색할 수 있는 온라인홍보의 장점을 강화시켰다.

모바일 홈페이지주소(http://www.miryang.go.kr/mir_arirang/)에 접속하면 누구나 축제일정 및 행사정보를 볼 수 있으며, 링크 주소를 문자로 받고 싶은 분들은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하면 개인 스마트폰으로 알려준다.

시관계자는 "스마트폰 4천만 시대, 우리나라 인구 80%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 앞으로 시의 주요시책 및 축제․행사정보를 온라인콘텐츠로 구축할 계획“이며,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 홍보효과가 높은 온라인 홍보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아리랑대축제일정검색(스마트폰화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