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예솔 MCC화장품 중국 모델 재계약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06 23:15:43
[부산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진예솔이 지난 3월 30일 중국 항주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MCC화장품 전속모델로 프로모션을 진행 했다.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자리에는 중국, 말레이시아, 미얀마, 홍콩 등의 바이어와 언론사 기자들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광고주는 2014년 배우 진예솔이 MCC 전속 모델의 활약상을 높이 평가하며 제품의 홍보 및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여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중국 외에 동남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하게 됨에 따라 진행된 이날 프로모션에서 진예솔의 근황 토크 및 진예솔 메이크업 따라 하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되었다.

올 초 방영된 SBS ‘미녀의 탄생‘에서 한예슬의 시누이 역할을 소화한 진예솔은 차기작 출연을 앞두고 캐릭터 및 작품 준비에 매진 중이다.

진예솔이 MCC화장품 모델 재계약에 이어 다음 작품에는 어떤 캐릭터와 연기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