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회화면발전협의회, 2015년 정기총회 개최동고성체육시설 조성사업 등 주요 현안사업 논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3 14:10:35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고성군 회화면발전협의회(회장 서점복)는 지난 3일, 회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협의회 위원, 황대열 도의원, 박용삼 군의원을 비롯해 내빈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도 발전협의회 운영사항 보고와 함께 2015년 총회안건으로 동고성체육시설 조성사업, 고성죽계~마산진전2국도 건설 구간에 배둔IC설치 건의, 고성군 관리계획 확장 및 변경 건의, 회화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진행 등이 논의됐다.

서점복 회장은 “고성죽계~마산진전2국도 건설 구간에 배둔IC설치, 회화면사무소 재건축, 회화면보건소 신축, 생태하천조성사업 등 회화면의 여러 가지 중요한 일이 많으므로 면민의 화합과 단결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황대열 도의원은 “동고성체육시설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도비10억 원을 확보해 공사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으며 고성군 관리계획 확장 및 변경건의에 대해서도 경남도 도시계획위원회에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박용삼 군의원은 “회화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고성군에서 처음으로하는 정비사업인만큼 다른 면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고성군 회화면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