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의문의 남성과 기습포옹 포착! 네티즌 수사대 출동
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후끈한 촬영현장 공개! 보는 사람이 더 두근거리는 ‘뜨거운 포옹’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4 09:29:32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안방극장의 최강자 배우 한채아의 기습포옹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이름 모를 남자에게 와락 안겨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안방극장 '설렘주의보' 발령.

현재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의문의 남성과 진한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옅은 미소를 지은 채 이름 모를 남성에게 안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채아를 꼭 껴안고 있는 남성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거듭된 부친의 사업실패와 더불어 친모에게 버림받은 아픔이 있는 ‘송도원’ 역을 맡은 한채아는 당차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모든 역경을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껴안은 저 남자 누구야 부러워 죽겠네', '한채아 품 안에 쏙 들어가네', '채아언니 피부 진짜 깨끗하다', '한채아 보호본능 자극하는 눈망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률 30%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인기드라마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