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1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봉사
심준보 | 기사입력 2014-11-25 11:42:46

본오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한복대여와 메이크업, 헤어, 사진촬영까지 진행했다. 사진제공: 안산시


[안산 타임뉴스 = 심준보 기자] 안산시 본오1(동장 황길성)은 '본오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금규)에서 관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영정사진을 촬영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19일 관내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한복대여, 메이크업과 헤어, 사진촬영까지 진행했으며, 영정사진 액자를 제작하여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사진촬영 대상자로 선정된 최모 어르신은 깔끔하게 한복을 입고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좋은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금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고 있는 경제적 풍요로움은 어르신들의 헌신적인 삶을 바탕으로 이룩한 것인데, 그 고마움을 잊고 사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었다앞으로 본오1동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황길성 본오1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서 어르신들을 위한 여러 맞춤형 복지사업을 실시해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