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제52회 시민의 날 기념식 거행
박홍률 목포시장, “새로운 출발선상에서 청사진을 함께 만드는 의미있는 날”
이연희 | 기사입력 2014-10-01 09:39:30

목포시가 개항 117주년을 맞아 제52회 목포시민의 날 행사를 거행했다.

시는 1일 오전 9시 유달산 시민의 종각에서 시민의 종 타종식을 가진 뒤 10시부터 시민문화체육센터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목포’라는 주제로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급 유관기관단체장, 역대 시민의 상 수상자, 각계각층의 시민 등 1,20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 2014 목포시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지역사회봉사부분 김봉기(72) 천사랑나눔봉사단장, 교육문화부분 오병인(70) 목포장학재단 이사장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그동안의 노고에 축하와 박수갈채를 보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매년 맞는 기념일이지만 올해 시민의 날은 새로운 출발선상에서 모든 시민의 마음과 뜻을 모아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목포 건설을 다짐하고 미래 청사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있는 날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에게는 미래가 있고 희망이 있다. 꿈을 실천할 힘과 열정과 의지가 있다. 더 멀리 내다보고 더 크게 생각하며 시민 모두가 함께 한다면 이루지 못할 일은 없을 것이다. 미래를 위한 기틀을 마련해 나가는데 25만 목포시민의 중지를 모아 소통과 화합의 시정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