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국회의원, 도‧시의원 초청 시정 간담회 개최
조진섭 | 기사입력 2014-09-29 16:31:14

양산시는 29일 오후 4시 시청에서 윤영석 국회의원과 도의원‧시의원을 초청하여 시정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주요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영석 국회의원과 성경호‧정재환‧박인 도의원과 한옥문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국‧도비 확보에 지역 국회의원과 도‧시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나동연 시장은 이번에 도시철도 양산선 총 사업비가 증액(당초 4천959억, 확정 5천558억, 증 599억원)된 것을 윤영석 국회의원의 공으로 돌리며 도시철도 설계비 60억원을 비롯하여 국회로 넘어간 2015년 양산시 국비 예산 60건 1,118억원이 전액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부탁했다.

아울러 제2양산대교 가설, 당곡천 고향의 강 조성, 동면체육공원 조성, 지방도 1028호선 확장, 웅상유림관 건립 등 지역의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국회의원과 도‧시의원들이 예산 확보를 위해 정치적 역할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윤영석 국회의원과 도‧시의원들은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 필요성을 공감하고, 국비와 도‧시비 확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답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현안과 정부예산 확보에 공감대를 넓힌 좋은 기회였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국회의원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양산시가 경부울 핵심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재정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