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14년도 하반기 여성사회교육 개강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23 12:37:20

예산군은 23일 예산군여성회관에서 ‘2014년 하반기 여성사회교육’ 개강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교육에 돌입한다.

이날 개강식에는 황선봉 예산군수, 김용필 도의원, 한경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수강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열렸으며 강사소개와 각 반별 오리엔터이션도 가졌다.

식전행사로 초급반 기타동아리에서 멋진 기타연주를 선보여 개강식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켰다.

하반기 교육은 통기타, 가죽공예, 주산암산교육사 등 9과목에 190명이 신청해 9월22일부터 12월 12일까지 주1회 총12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작품전시회도 갖게 된다.

저마다의 소질을 발휘하고 능력을 개발하기 위한 여성사회교육은 내년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증진 과목과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등 주·야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황선봉 군수는 "지역발전의 원동력인 여성의 힘을 키워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교육이, 여성의 복지와 권익신장은 물론, 전문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길을 활짝 열어 드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사회교육개강식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