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아카데미 개최 윤영수 방송작가의「21세기와 이순신 리더십」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9-23 10:31:39

왕시는 9월 의왕아카데미를 오는 25일 여성회관 3층 대강당에서 KBS 대하사극 불멸의 이순신 기획 및 대본 작업여한 윤영수 방송작가를 초청하여 ‘21세기와 이순신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2004년 KBS 대하사극 ‘불멸의 이순신’ 기획 및 대본 작업에 참여한 윤영수 강사는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92년 KBS드라마게임 ‘우리 동네 면장님’ 드라마 작가로 데뷔하여 ‘간이역’, ‘참새와 허수아비’ 등 다수의 단막극 및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이카로스의 꿈’, ‘글로벌 성공시대’ 등을 집필했다.

저서로는 ‘차마고도’, ‘불패의 이순신 23전 23승 신화의 기록’ 등이 있으며 현재 방송작가로 왕성한 활동을 펴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윤영수 강사는 우리 역사 속 위대한 명장 이순신의 삶을 통해 이순신이 우리에게 주는 리더십과 교훈 등에 대해 강의한다.

분야별 저명인사를 초청해 매월 4째 목요일에 개최되고 있는 의왕데미의 다음 달 강연은 암 최고 권위자 박재갑 교수의 ‘십중팔구 암에게 이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집에서 강연에 대한 안내 엽서를 받아볼 수 있다.

의왕아카데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