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실시간 온라인 시청률 접수!
심쿵로맨스의 본격적인 서막 오른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19 21:15:24

‘내그녀’ 네티즌 폭발적 인기 반증~ 실시간 방송 점유율 1위!!

[제주타임뉴스] 지난 18일 2회 방송을 마친 SBS 드라마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가 실시간 온라인 시청률을 잡았다.

<사진출처 / 에이스토리> 심쿵로맨스의 본격적인 서막 오른다!

실시간 TV 방송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영상 사이트 티빙의 채널 점유율에 따르면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가 15.5%이고 '내생애 봄날' 시청률이 8.6%, '아이언맨'이 7.2%를 기록했다.

이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의 집계 MBC '내생애 봄날' 11.1%, KBS 2 TV ‘아이언맨’ 5.0%와는 다른 수치이다.

젊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내그녀’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내 드라마 불판에서도 실시간 댓글이 천개가 넘게 달리는 등 드라마에 대한 젊은 시청자들의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라 할 수 있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며, 심쿵 로맨스의 서막을 올리고 있다.

‘내그녀’는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주연작으로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가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