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가을 관광주간 맞아 다양한 볼거리 풍성
체험·가을등산 여행 코스 소개, 입장료·숙박료 등 할인 혜택
조형태 | 기사입력 2014-09-19 11:51:38

광명시는 다가오는 가을 관광주간(9월 25일~10월 5일)을 맞아 관광객을 위한 가을여행 맞춤코스를 소개하고, 오리문화제(9월 25일~27일)와 광명동굴의 다채로운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가을맞춤형 4코스로 ▲청렴선비 오리 이원익의 향기를 좇는 여행 ▲ 친구처럼 연인처럼 가을등산 부부여행 ▲호기심 가득 들썩들썩 가을체험 ▲도심 속 가벼운 가을 발걸음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오리문화제 기간 중 27일에는 이원익 사궤장 기로연 재현행사, 향토인물 만화그리기 대회 등 각종 전통문화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호텔다이아나, 충현박물관, 나비야놀자 박물관, 행복이 가득한 뜰(분재체험), 솝메이커(비누제작), 리본클럽(리본제작)을 방문하면 숙박료, 입장료 등의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을 맞춤형 여행코스 소개 및 할인업체 등의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 홈페이지(gm.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주간은 오는 9월 25일부터 다음날 5일까지 11일간 정부와 전국지차제에서 다양한 국내관광할인과 맞춤형 코스를 제공하여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광명시 관계자는 “9월 관광주간은 가족과 연인 등이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관광코스를 소개하고, 지역 업체의 할인 협조 등을 통해 관광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관광주간_광명동굴
관광주간_로고
관광주간_오리문화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