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서, 치안소식지로 주민과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15 11:36:10

청양경찰서(서장 양철민)는 주민에게 범죄예방 정보를 제공하고 안전을 위한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치안소식지를 만들어 배부하고 있어 호응을 받고 있다.

소식지에는 청양서의 주민 맞춤형 특수시책인 ‘사회적약자 돌봄서비스’, 자율방범대 등과의 협력치안활동, 법질서 확립 추진내용과 함께 본격적인 수확철을 앞두고 농산물 도난․빈집털이 예방법, 교통사고 예방법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금년 상반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치안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제시된 의견 중 경찰서 방문시 시내버스 이용 에 불편하다는 내용을 청양군과 협의 승강장을 즉시 설치 주민의 호응을 높혔다.

또한 이번 소식지는 총 2,000매를 제작하여 청양군 각 가정 내에 배달되는 각종 신문사이에 삽지하여 배부하여 과거와는 다른 배부방법을 택했으며, 일부는 지구대․파출소에 비치하여 외근활동 및 방문 민원인을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토록 했다.

양철민 서장은 “주민의 요구사항을 치안시책에 반영하고, 경찰활동을 적극 알려 주민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image001
청양경찰서(전경)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