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작은 음악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15 09:56:50

청도군은 14일 오전 10시 청도(새벽)시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도시장 상인회원, 청도고등학교 학생,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청도고등학교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인 것이다. 처음 시작하는 행사라 다소 미비한 점이 있었으나 지역의 청소년들이 전통시장에 대한 친근감 형성 및 미래 잠재고객으로써 젊은 층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는 것으로 활기찬 전통시장을 만들고져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전통시장 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시작한 것이며, 행사지원(동아리 공연, 전통시장 축제 및 이벤트행사 지원), 고객지원(장애인·노약자 장바구니 도우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획·실시하고 있다.

청도군 관계자는 “앞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장르와 테마를 선정하여 공연을 확대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전통시장작은음악회
전통시장작은음악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