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5동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정미면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15 07:10:51

인천시 남구 용현5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를 위해 자매결연지인 당진시 정미면을 방문했다. 

이날 용현 5동에서는 윤광섭 용현5동장, 박향초 구의원, 유중형 구의원, 김상옥 주민자치위원장 등 40여 명이 방문해 향후 교류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용현5동과 정미면 주민자치위원회는 9월 19일 개막하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10월 8일 진행되는 ‘정미면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에 서로의 지역을 방문해 경기 응원 및 행사에 참여하기로 협의했다. 

정미면 이형주 면장은 “앞으로도 형식적인 교류에 그치는 자매결연이 아니라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상호 간의 행정 전반을 벤치마킹하고 공유해서, 서로가 발전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용현5동과 정미면은 지난 2005년에 자매결연 한 이후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등 활발히 교류해왔다. 

인천시 용현5동 정미면 방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