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송면민의날 개최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12 11:40:07

고창군 성송면,제24회 성송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 행사 열려 체육발전유공자 김용관 홍상운, 농협장상 강동화씨 수상 제24회 성송면민의 날 행사가 지난 12일 성송청년회 및 체육회(회장 홍성식) 주관으로 성송체육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박우정 고창군수, 김춘진 국회의원, 이상호 군의회의장, 장명식ㆍ이호근 도의원을 비롯하여 군의원과 각 기관사회단체장, 출향인사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특히 체육발전 유공자 표창은 김용관, 홍상운, 대성농협장 표창은 강동화씨가 받았다.

이어 체육경기, 노래자랑 및 초청공연 등 풍성한 내용으로 1천여 명의 출향인, 성송면민이 참여하여 화합 한마당이 됐다.

박우정 군수는 “성송에는 우리군 고유의 흥겨운 전통 중 하나로 큰 주목을 끌고 있는 고창농악전수관이 있고, 참살이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구마와 파프리카 생산지로 유명한 곳이라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모색하고 주민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희망이 넘치는 성송면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문의 성송면 부면장 (김정수) 560-832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