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안양시, 추석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곳곳에서 펼쳐져.
심준보 | 기사입력 2014-09-04 11:57:47

추석을 맞아 안양시 전역에서 따뜻한 이웃돕기가 펼쳐지고 있어 훈훈함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8월말부터 이어진 추석맞이 이웃돕기는 박달1동 익명의 기부자가 관내 어려운 어르신과 가정을 위해 써 달라며 15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부흥동 로또판매소(최남규 사장)이 30만원을, 석수1동 김경숙 주민자치위원장이 백미 10kg 100포 기탁으로 이어졌다.

사회단체 및 관내 기업에서도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는데 지난 3일에는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안양시지회(회장:강명선)에서 제주명품 오겹살 1,000kg (1,75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고 기탁하고,

박달1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서 백미 20kg 94포를, 박달2동 소재 ㈜비케이전자(대표:유병기)에서는 온누리상품권 100매를, 한국수자원공사 과천관리단(단장:이병두)은 온누리상품권 및 생필품(200만원 상당)을 박달2동 100여 세대에 전달하는 한가위 사랑나눔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또한, 4일에는 안양예술고등학교(교장:최은희)에서 예술제 축하화환 대신 모금한 880만원을 성금으로 기탁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이웃돕기에 동참해 주신 시민․사회단체․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K-water 한가위사랑나눔
비케이전자(주) 온누리상품권 기탁
석수1동 백미기탁1
장애인협회 오겹살 기탁
장애인협회 오겹살 기탁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