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제2대 이성훈 사장 취임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8-28 10:33:06
【의왕타임뉴스】의왕도시공사 제2대 이성훈 사장이 지난 25일 의왕시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의왕도시공사는 뛰어난 수완과 추진력으로 정평이 난 이성훈 사장의 취임으로 의왕시 도시개발사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성훈 사장은 금융기관 출신으로서 의왕도시공사 시설운영본부장과 백운의 아침 AMC(주) 사장을 역임했다.

이 사장은 취임사에서 "현안사항으로 백운지식문화밸리 도시개발사업이 시장경제상황 등으로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우리 공사의 최대 사업인 만큼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해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의왕시민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운영관리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의왕도시공사는 도시개발분야로 백운호수 주변 백운지식문화밸리 도시개발사업과 장안지구, 오메기지구 개발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시설관리분야로 국민체육센타, 여성회관, 재활용센타등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