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영 야경꾼일지 군살 없는 탄탄한몸매 공개
우정자 | 기사입력 2014-08-12 13:42:33

[타임뉴스=우정자 기자] MBC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윤태영의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방영된 3화에서 조상헌(윤태영)은 풀무질로 불길을 키워 무쇠 솥에 쇳덩이를 집어 넣으며 상반신 탈의를 감행해 그간 숨겨뒀던 핫한 근육을 공개했다.

화려한 액션뿐만 아니라 불혹의 나이에도 전혀 손색없는 탄탄한 몸을 선보여 역시 명품배우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윤태영은 현재 야경꾼들의 카리스마 수장 조상헌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앞서 1, 2회에서 화려한 액션과 강렬한 눈빛 연기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윤태영은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배우다. 이번 역할을 통해 고난이도의 액션뿐만 아니라 역할에 맞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노력도 겸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윤태영의 탄탄한 몸매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태영, 야경꾼수장이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 건가라며 연기뿐만 아니라 몸매도 일품’, ‘백허그하고 싶은 뒷태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MBC에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