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드림스타트, 나만의 피자 만들기 체험
치즈피자체험, 즐거워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1:58:12

[합천타임뉴스] 합천군 드림스타트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지난 8일 밀양시 초동면에 위치한 임실치즈스쿨에서 취약계층 아동 35명을 대상으로 ‘나만의 피자 만들기 체험’을 실시했다.

이번 ‘나만의 피자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은 안전사고의 문제로 평소 문화체험 기회가 적었던 저학년을 대상으로 자연학습 및 올바른 영양 교육과 또래 간의 긍정적인 정서 교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아동들은 오전에 직접 만든 치즈로 피자 만들기 체험이 이루어졌고 식사 후에는 목장에서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레일 썰매타기 및 고전문화놀이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자연 속에서 또래간의 정서적인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