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신효범! 솔직대담 예능감 뛰어넘는 폭풍라이브실력도 눈길!
국민디바 신효범 라이브로 전해지는 폭풍감동! 역시 명장!-성도둑 신효범! 예능프로 출연에 신곡도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11 07:37:54

[청도타임뉴스] 대한민국 국민디바 신효범이 지난 14일 ‘시간이 됐다면’을 발표한 이후 많은 네티즌들에게 힐링타임을 선사한데 이어 8월8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에서 자신의 자택을 공개하며, 싱글라이프를 공개. 주말내내 실시간 검색어를 놓치지 않으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스토리온 공식 페이스북엔 트루라이브쇼 신효범편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며, 다시한번 눈길을 끌었다.

신효범의 대표곡 ‘난 널 사랑해’, 이번 신곡 ‘시간이 됐다면’의 라이브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역시 명불허전의 라이브여왕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거침없는 토크와 솔직함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준 신효범은 이번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더욱 많은 활동을 할 계획에 있다.

한편, 신효범은 지난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예오랄레” 이후, 싱글앨범 “시간이 됐다면”을 4년만에 발매,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 보낸 사람들의 슬픔을 함께 공감하는 가사와 인생의 슬픔과 기쁨을 호흡 하나하나로 표현해 내며, 듣는 음악에 그치지 않고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게 하는 심금술사 신효범의 싱글앨범 “시간이 됐다면”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몰입 및 절제가 느껴지는 곡으로 2014년 여름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4일 발매된 신효범의 “시간이 됐다면”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