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마암면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제17회 마암면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 9월 20일 마암초등학교 운동장서 개최 결정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4:12:18

[고성타임뉴스] 고성 마암면체육회(회장 이희대)는 지난 6일 11시, 마암복지회관에서 문상부 마암면장을 비롯한 체육회 및 노인회 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시총회는 당초 5월 3일에 개최하기로 했으나 세월호 참사로 연기된 제17회 마암면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의 본격적인 추진을 위하여 마련됐다.

임시총회에서 제17회 마암면민 화합 한마당 및 경로잔치를 오는 9월 20일 마암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면내 남녀 최고령자에게 장수상을, 인구증가시책에 기여한 세자녀(초등학교이하) 이상인 세대에게 다자녀 세대상을, 면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출향인 이상목, 김일균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키로 했다.

또 지역별로 팀을 나누어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놀이, 노래자랑, 바구니 터뜨리기 등의 경기를 겨루기로 했다.

이희대 체육회장은 “면민이 하나로 화합하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