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정태경 서장, 해수욕장 막바지 안전관리 총력 대응 당부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3:18:18

[완도타임뉴스] 하계 피서 철 해수욕장 행락객들의 안전과 여객선 선착장 현장점검으로 정태경 완도해양경찰서장의 점검 행보가 분주하다.

정 서장은 6일 해남 송호리, 송평, 사구미, 해수욕장을 차례로 방문해 물놀이객의 철저한 안전관리와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즉응태세를 점검하였다.

해수욕장 장비를 일일이 점검 및 안전관리 요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태경 서장은 안전관리 요원들에게 “물놀이객들의 안전을 위해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근무에 임하고, 특히 주말이나 휴일 등 피서객이 집중되는 시기에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다 해달라" 고 당부했다.

또 행락객의 바다관광 등 입도가 증가됨에 관내 땅끝항을 들러 여객선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여객 증폭으로 인한 안전 및 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근무 경찰관 및 선사직원을 독려했다.

완도해경은 올여름 관내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주요 해수욕장에 경찰관 및 해양구조대 등 일일최대 73명, 수상오토바이등 인명구조장비 13대를 배치해 긴급상황 대비 구조임무 수행에 만전을 다하고 있으며, 단 한건의 인명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