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여성농업인들 완도에서 모인다.
제6회 전남도대회 완도에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5 14:21:10

[완도타임뉴스] 완도군(군수 신우철)이 제6회 한국여성농업인전라남도대회(이하 도대회)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섰다.

오는 8월 13일 완도 농어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전남도대회는 전남 12개 시ㆍ군의 한여농 회원과 가족 등 1,200여명이 참가하며 이낙연 도지사, 신우철 완도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여성농업인들을 격려한다.

전남도대회는 시군 우수농특산물 전시 및 농업인 시상, 우수농자재 전시ㆍ홍보, 화합행사 및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김종미 한국여성농업인 완도군연합회장은 전남의 여성농업인들이 완도에 모여 어려운 농촌 여건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이 있는 농촌, 행복한 농촌을 만들기 위해 결속을 다지게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며 다중이 참여하는 행사로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여성농업인 전남도대회는 전남도여성농업인들의 화합과 상생, 회원 상호간의 사기진작을 통해 전남 농업의 미래 발전상을 모색하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2년에 한 번씩 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