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읍 35개 마을현장좌담회 개최 의견수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10:59:45

[임실타임뉴스] 임실군 민선6기 출범에 따라 활발하게 추진 중인 사업들을 홍보하고, 주민들의 입장에 서서 애로 및 불편 등을 살펴보고 각 지역의 긴급한 현안사업들을 사전에 파악하여 각종 민원을 해소하기 위한 현장행정에 임실읍이 발 벗고 나섰다.

임실읍은 지난 29일부터 상성마을을 시작으로 8월 7일까지 임실읍 관내 35개마을에 대하여 현장을 찾아 군에서 추진하는 사업들을 홍보함과 동시 애로사항 청취 및 영농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노약자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폭염대비 행동요령도 안내하고 있으며 주민들은 읍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직접 마을에서 얼굴을 맞대고 정담을 나누니 행정과의 거리가 보다 가까워진 것 같다며 연신 얼굴에 미소를 띠었다.

임실읍 해평마을 김(79세)모씨는 "임실읍사무소로 가서 민원을 제기하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는데 마을좌담회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가 있어서 너무나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양방섭 임실읍장은 이번 마을현장방문 좌담회를 계기로 지속적인 현지방문을 통하여 ‘새로운 변화, 살고 싶은 임실읍’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