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민원실 개선 자문위원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10:29:55

[증평타임뉴스] 증평군은 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민선 4기를 맞아 민원실이 갖추어야 할 기준과 민원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민원실로 재탄생하기 위해 ‘민원실 개선 자문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자문위원회는 군 관계자, 주민대표, 지역전문가, 건축디자인 관계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접점 부서인 민원실의 개선사항에 대한 자문과 ‘시군구 표준모델’로 민원실의 수준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원실 개선에 대한 의견외에도 민원인을 대할 때 일어서서 대하며(Stand up), 웃으면서 대하고(Smile), 신속하게 응대하겠다(Speed)는 친절3S 다짐의 날을 운영 추진상황 등을 비롯해 군이 추진중인 친절향상 운영현황 등을 보고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민원업무와 방문민원인이 쉽게 안내를 받고 편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민원실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고,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조성해 다시 찾고 싶은 감동민원실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