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명창환 부시장 취임
8월1일 취임식. 낮은 자세로 정성을 다해 즐겁게 일하겠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7:28:35

[순천타임뉴스] 순천시 명창환 부시장이 1일 취임식을 갖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순천에서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명 부시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열린 자세 낮은 자세로 시민 한 분 한 분, 공직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을 소중하게 받아 안고 가겠으며,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일을 하더라도 정성을 다해 즐겁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또, 여러 사람이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으고 상상력을 발휘하면 시민들이 즐거워 할 것이라 믿으며 다양한 지혜와 의견을 모아갈 것이라고 했다.

부시장으로서 각오를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좋은 성직자에 대한 말씀을 빗대어 “공직자들의 앞에 서서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공직자 여러분 가운데 서서 함께 울고 웃고 부대끼고 호흡하며 공직자 여러분의 뒤에 남아 혹시 뒤처지고 아파하는 사람은 없는지 마지막까지 챙기겠다“고 마무리했다.

명창환 부시장은 전남 고흥 출생으로 전라남도 행정과, 관광진흥과, 도립도서관 개관 준비 단장, 식품유통과장, 안전행정국장을 거쳐 8월 1일자로 순천시 부시장에 취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