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8월 3일 김해운동장에서 홈경기 개최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7-30 09:29:58
[김해=조병철기자]프로축구 도민구단 경남FC는 오는 8월 3일 일요일 오후7시 김해운동장에서 FC서울과 경기를 갖는다.

이차만 감독이 이끄는 경남FC는 K-리그 클래식 12개팀 중 11위로 올 시즌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으나, 최근 영입한 크로아티아 출신 장신 공격수 에딘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2014 툴롱컵 청소년 국가대표로 맹활약을 한 괴물신인 이창민과 베테랑 진경선이 중원을, 수비진에는 루크와 스레텐, 여해성, 박주성이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 어느 팀과 맞서도 승리를 자신할 수 있다.

한편 최용수 감독의 FC서울은 리그 순위 7위로 공격수 에스쿠데로, 에벨톤 등 K-리그 최강의 공격진을 구축하고 있으며,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차두리, 김진규, 김용대 선수가 활약 중으로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경남 FC와의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김해시에서 K-리그 경기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리그 관계자는 이번 홈경기 1만명 이상의 관중이 김해운동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인구 53만 대도시로 성장한 김해에서 홈 이전경기를 실시함으로서 도내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료는 성인1만원, 중․고생 5천원, 초등 3천원 등이며, 입장권은 경남FC홈페이지, 인터파크 및 김해시 관내 농협중앙회에서 예매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