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읍 둘레길, 해바라기 만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7-22 10:06:34

[의성타임뉴스] 2012년 5월에 조성되어 주민들에게 힐링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성읍 둘레길 중 꽃천지길(남대천 둔치)에 해바라기가 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의성읍사무소가 꽃천지길에 조성한 3만3천㎡(1만평)의 대형꽃밭은 뜨거운 태양을 가려주는 그늘진 벚꽃길을 걸으며 멀리서 해바리기를 감상할 수도, 발길을 꽃밭으로 옮겨 해바라기 사이를 걸으며 산책도 하고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해바라기 주변에는 가을과 친숙한 코스모스도 함께 일부 피어나 볼거리를 더하고 있으며, 대형꽃밭에는 해바라기 뿐 아니라 코스모스, 국화가 다음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전종태 의성읍장은 “의성읍 둘레길의 꽃천지길은 2018년 남대천고향의 강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생태, 역사, 문화가 복합된 친환경 최적의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주민들의 여가선용 뿐만 아니라 외지인들의 지역 이미지 제고와 관광객 유치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