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읍면동 초도방문
- 지역 현안 파악, 지역여론 수렴 나서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1 15:46:45

[밀양타임뉴스]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민선 6기 출범을 맞이하여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산내면을 시작으로 16개 읍면동 지역현안 사항 파악과 여론 수렴을 위한 초도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방문에서는 읍면동 기관․단체장 및 이․통장과 간담회를 통해 지역의 생생한 여론을 수렴하며, 민선 6기를 열어갈 비전을 제시하고 시민들의 협조를 구하게 된다.

박일호 시장은 취임사에서 밝힌 시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을 직접 챙기는 행정을 실천하기 위하여 초도방문 기간 중 얼음골 케이블카와 축산폐수 공동자원화사업 현장 등도 점검할 계획이다.

새로운 100년을 위한 밀양 발전의 원년을 선포한 박 시장은 “중앙부처 공직경험과 민간부문 경험을 바탕으로 신 성장 동력의 핵심 사업인 나노국가산업단지 조기 지정과 지역현안들을 원만하게 해결하여 밀양발전을 앞당기겠다"고 밝히면서 본격적인 민선6기 행보에 나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