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씩이 안미나, <엄마의 정원> 정영기와 깜찍 다정샷!
안미나,MBC<엄마의 정원> ‘우리 제법 잘 어울리나요?’ 케미 커플 인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6 22:44:15

<엄마의 정원> 안미나-정영기, 촬영현장 케미 넘치는 매력 발산

[영양타임뉴스] 안미나, 정영기의 케미 넘치는 깜찍 커플샷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안미나, 정영기의 깜찍한 커플 사진이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지영 역)는 대본을 보고 있고 극중 안미나에게 항상 당하기만 하는 정영기(만수 역)가 뒤에서 잡아먹으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익살스런 반전 모습이 보인다.

또한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 친 남매처럼 다정하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대본 인증까지 잊지 않고 찍어주는 센스를 발휘해 드라마에서는 접할 수 없는 모습을 공개해 또 다른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케미 넘치네’,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다정한 모습 보기 좋아요’, ‘유일한 웃음코드’, ‘요즘 너무 재미 있게 잘 보고 있어요’, ‘씩씩한 안미나’, ‘케미 커플’ 등 응원의 매세지가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