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팬클럽 ‘파피투스’ 기부활동에 참석
우정자 | 기사입력 2014-05-26 19:29:45
[원주=우정자 기자] 가수 김종국이 팬들과 함께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김종국의 팬클럽 '파피투스'는 좋은날 기부행사를 열었다. 팬들이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소식을 듣고 김종국도 행사장을 찾았다. (사진제공=얼반웍스이엔티)

지난 24일 김종국의 팬클럽 '파피투스'는 좋은날, 좋은사람들과, 좋은일하는 '파피투스 좋은날'행사를 개최했다.

매년 모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진행한 파피투스는 ‘좋은날’ 행사를 통해 온라인 모금 외에 자선바자회, 애장품 경매 등을 진행했다. 많은 팬들이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소식을 들은 김종국도 당일 행사장을 찾았다.

팬들에게 김종국의 애장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된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수술비가 필요한 어린이와 효창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김종국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애초 기획은 팬들이 지난달 김종국의 생일을 맞아 진행하려던 행사였지만, 나라의 어려운 일로 한 달 가량 연기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도움이 되고자 함께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종국의 팬클럽 '파피투스'는 좋은날 기부행사를 열었다. 팬들이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소식을 듣고 김종국도 행사장을 찾았다. (사진제공=얼반웍스이엔티)


김종국의 팬클럽 '파피투스'는 좋은날 기부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얼반웍스이엔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