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전남 동부지역 시․군 게이트볼대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3-26 15:47:31
[보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25일 보성군(군수 정종해)은 벌교생태공원 축구장에서 전남 동부권 60팀 600여명의 선수와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제149회 전남 동부지역 7개 시․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노인 게이트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보성군게이트볼연합회(회장 김석봉)에서 주관했으며, 여수, 광양, 순천, 고흥, 곡성, 구례 7개 시․군에서 매년 순번제로 개최하여 회원들의 친목과 결속을 다지고 있다.


개회식에는 정종해 군수, 안길섭 군의회 의장, 이동현 보성군생활체육회장, 이수열 전남게이트볼연합회장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정종해 군수는 환영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과 게이트볼 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본 대회가 200회, 300회 이어지면서 동부 지역의 화합에 기여하는 건강 대회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우승은 광양시가, 2위는 순천시, 그리고 3위는 여수시, 구례군이 공동으로 차지했다.


한편 보성군은 앞으로도 화합과 조화의 스포츠인 게이트볼의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읍․면 게이트볼장 시설 확충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스포츠 서비스 제공 등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