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2014 겨울 독서교실 "책과 함께 여행" 운영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1-14 15:54:56

[보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보성공공도서관(관장 이의재)은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독서교실을 통해 책 읽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책읽기의 필요성을 깨닫게 해주기 위해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했다.



“책을 타고 떠나는 상상 여행”을 주제로 펼쳐진 이번 독서교실은 6일부터 10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과 함께 책 놀이, 신문을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NIE 수업, 독서토론, 동시집 만들기 등 어린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독후활동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책 발표회를 갖고 겨울독서교실 수료자 19명 전원에게 수료증과 기념도서, 시상품을 지급했다.



독서교실에 참가한 이모(초 4) 학생은 “일주일동안 도서관에서 재미있는 책도 읽고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보성공공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 어린이들이 책을 가까이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독후활동을 해 봄으로써 창의력과 상상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독서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