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한마음봉사회 낙도 주민 의료봉사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2-18 13:52:14

[여수타임뉴스=임종문 기자] 명진한마음봉사회은 지난 15일 여수시 남면 화태리를 찾아 섬 주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여수출신 출향 사업가 박수관 회장(와이씨텍)이 설립한 명진한마음봉사회에서 주관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부산지역 내과 전문병원인 윤내과 윤종경 원장 등 의료진, 여수 사랑병원 박기주 원장을 포함한 내과·가정의학과·한의사 등 100명의 회원이 동참해 양·한방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또한 이·미용봉사, 떡국 봉사 등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각별한 고향사랑으로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박수관 회장이 고향 주민들에게 의료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봉사회는 이날 주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일반내과 진료와 초음파 진료를 통해 정밀2차 진료가 필요한 주민 21명에게 치료비 1150만원을 전달하고, 치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조치했다.

김용우 남면장은 “고향을 잊지 않고 대규모 봉사활동에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박수관 회장을 비롯한 명진한마음봉사단에 감사를 전한다”면서 “지역 어르신 및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