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제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한마음 행사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2-10 15:51:41

[곡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6일 곡성기차마을 로즈홀에서 곡성군(군수 허남석)은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한마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최된 기념식은 12월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올 한해 지역사회와 군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신 분들을 위한 자리로 우수봉사자표창, 곡성중앙초등학교 방과 후 기타반 연주, 문화강좌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기념식에 참석한 허남석 군수는 “늘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자발적 참여와, 더불어 따듯한 정을 나누는 모습이 너무나 반갑고 고마운 모습이다”라고 말하며 자원봉사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날 수상한 자원봉사자들은 평소 자원봉사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스스로 찾아서 참여하는 봉사는 곡성군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건강과 시간이 허락하는 한 소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수상의 기쁨을 표시하였다.

군 관계자는 보람과 가치가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여 앞으로 곡성군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발전적인 변화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