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국비 예산 확보 총력전 전개
박철환 군수 중앙부처 방문 등 전략적인 예산확보 활동 눈길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7 19:58:24

[해남=타임뉴스]해남군(군수 박철환)이 내년도 국비를 비롯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를 방문, 총력전을 전개하고 있다.












군은 지난 7월26일부터 이틀간의 일정으로 기획재정부, 환경부 등 주요부처를 방문, 2012년도 국고지원 건의사업과 우수영여객터미널 신축공사 등에 대해 적극 설명했다.

지난 7월초 국고반영추진상황보고회에 이어 중앙부처 방문에 나선 박 군수는 기획재정부 김동연 예산실장을 직접 면담하고, 해남읍 하수관거 정비사업 반영을 적극 건의하기도 했다.

군은 그동안 각 부서별로 실과소장 책임 하에 중앙부처와 도의 담당부서를 수차례 방문하여 국.도비 지원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등 전략적인 예산확보 활동을 적극 전개해왔다.




박철환 군수는 “지역 발전의 견인차가 될 국.도비 지원사업의 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김영록 국회의원과 함께 9월말 정부 예산안 확정 단계와 10월~12월 국회 예산안 심의단계까지 집중적으로 중앙부처를 방문해 국비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