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수성동주민센터, 20일 통장선출 시달회의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1-21 17:29:33
[정읍타임뉴스=최해인기자]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는 2년간의 통장 임기가 오는 12월 31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지난 20일 통별 새마을개발위원장 37명(기존 36개 통에서 내년 1월부터 37개통으로 운영)이 참석한 가운데 통장선출을 위한 시달회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양동수 동장은 “지방자치의 최일선에서 시민과 행정의 가교 이자 주민의 대표로서 사명감과 애향심을 가지고 주민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수 있는 유능한 많은 분들이 선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마을개발위원회에서는 내달 1일까지 통장 선출공고를 게시하고 1일부터 7일까지 후보자 등록을 받는다.

이후 8일부터 13일까지 후보자 접수에 따른 주민총회를 개최한 후 14일까지 주민총회에서 선출된 대상자를 동장에게 추천할 예정이다.

통장 후보로 등록할 수 있는 자격은 해당 통에 거주하면서 주민의 신망이 두텁고 책임감이 확고하며 주민을 지도할 능력이 있는 20세 이상 70세 이 하인 사람으로 남, 녀의 구분이 없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