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부안군 청소년 장학금 전달
안산 부경회 5년째 매년 4백만원 지원, 훈훈한 감동 전해..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5 22:45:57


[부안=타임뉴스]경기도 안산시에 사업장을 둔 부안지역 출신 경제인 연합회인 ‘안산 부경회’가 지역 내 불우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안산 부경회는 지난 13일 부안군청 군수실에서 지역 내 불우청소년 4명에게 장학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은 청소년은 김민우(부안제일고 2년), 최재민(부안고 1년), 이진주(위도중 3년), 임지나(변산서중 2년) 학생이다.

박종호 안산 부경회장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현하기 위해 청소년 장학금을 마련하게 됐다” 며 “장학금을 지원받는 청소년 모두가 참된 일꾼으로 성장해 주길 바라며 더 많은 청소년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호수 부안군수는 “매년 고향을 잊지 않고 고향사랑을 실천하는 안산 부경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면서 “이와 같은 훈훈한 정이 많을수록 부안은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산 부경회는 회원 13명으로 구성된 부안 출신 경제인 친목단체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불우청소년 4명을 선정해 장학금(총 2,000만원)을 전달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